일게이들중 일부는 꽃다운 20대인데 머리 다 종범되어서 징징대는 글들이 올라오더라구.

나도 탈모 초기증상이 보이길래 난 바로 약먹고 미녹시딜 바르고 메조테라피 치료 받고있어.

근데 간혹 보면 일게이들중 꼴에 탈모관리 한답시고 오히려 돈만 처 날리는 경우들이 많길래 내가 대표적인 사례들을 정리해봤어.

%B7%C111__tea119.jpg

1. 한방샴푸

아무리 봐도 려니 댕기머리니 나타나서 탈모에 대단한 효과라도 있다는듯이 퍼지고, 이거 쓰고 머리숱이 많아졌다고 조까는 소리 하는 애들도 있어.

하지만 이거 써서 머리가 나올정도면 이거 세계특허 냈다.

이쯤에서 못박아 두자면, 한방샴푸는 탈모에 별로 도움이 안된다. 해롭다는건 아닌데, 효과가 거의 미미하다고 보면 된다.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타 샴푸에 비하면 좋을지 몰라도 탈모에 도움되는 샴푸라는 타이틀을 걸기엔 탈모에 주는 영향이 먼지만하다.)

그럼 샴푸는 뭘 써야할까? 볼빅이나 히스테모가 탈모 방지 샴푸로는 정평이 나있어. 실제 피부과 병원에 가서 살 수도 있고말야.

괜히 한방샴푸로 탈모잡는다고 지랄하지말고 그돈으로 프로페시아나 비슷한 종류의 약 사먹어라.

2.jpg

2. 미용실 탈모케어

아, 한가지 말하자면, 위의 짤과 탈모케어를 까는 내용은 무관하다. (위의 사진은 아마 미용실에서 붙임머리를 해주는 사진인가봐.)

일단 미용실에서 탈모케어를 하는 너희들은 그냥 돈을 공중분해 시켰다고 보면 된다.

미용실에서 스는 약품중에 탈모에 도움이 될만한 성능이 없기도 하고, 탈모 자체 치료를 피부과나 관련 병원에 가야지, 미용실 찾아가서 치료하는 새끼들은

그돈으로 프로페시아 몇달치는 샀을거다.

실제로 병원 원장님꼐 물어보니까, 지압이나 두피마사지 해주는 경우는 물론 도움이 되겠지만, 그건 자기손으로도 할 수 있는거고, 약품에 들어있는 성분들이

탈모에 별 영향을 못준다고 하더라. 탈모에 대한 진단은 전문가에게 받아라. 어차피 프로페시아 관련 약 처방받으려면 병원 가야해.

1.jpg

3. 볼륨펌

탈모를 어떻게든 극복해보겠다고 펌으로 가려보려는 새끼들. 니넨 제일 병신들이다.

불난 두피에 기름 뿌린 꼴이지. 당장은 그럴싸해 보여서 좋겠지만, 니네 두피도 노짱 따라가는 지름길로 들어선거야.

펌할때 쓰는 약이 독한건 당연한거고, 그게 두피에 닿으니 두피가 멀쩡할리 있나...

당장은 좋을지 몰라도 몇달, 몇년후 너의 머리숱들 전부 종범될거야. 축하해.

그외 방법들에 대한 정보.

1. 줄기세포 치료 : 실제로 줄기세포 치료라는건 전 세계적으로 상용화 되지 않았어. 다만 그 전단계 치료로 혈액을 추출한 후에 거기서 뭔 성분 뽑아서 아마 두피에 직접 주사를 놔주는 것이 있어. 이건 실제로 효과가 꽤 괜찮아. 근데 줄기세포 드립 치는 병원들이 문제지. 줄기세포 치료는 아직 상용화 안됐다 병신들아.

2. 두피클리닉 : 정준호가 나오는 뭔 두피클리닉이 있었던거 같은데, 효과가 미용실이나 다른곳 보단 있는것 같다만, 가장 확실한 병원 가는게 좋은 듯 하다. 실제로 다녀봐도 효과가 미미하다는 사람들도 보긴 했어. 혹시 가본게이 있으면 좀 말해줘.

3. 한의원 : 가격이 시발 애미리스하다. 뭔 치료방법이고 얼마나 치료가 잘 되는지 모르겠지만 일게이들은 돈이 없으니 병원가라. 가격이 병원에 비하면 2~3배 될텐데, 효과 검증도 되었는지 모르겠다. 한의원에서 탈모치료 받아본 게이 있음 말해줘.

Q : M탈모와 원형 탈모중 치료가 원활한것은?

A: : 원형탈모다. 시발 직접 치료해보면서 느낀건데, 원형탈모는 꾸준히 약먹고 미녹시딜 바르면 그래도 효과는 보여. 근데 M자형은 시발 효과 되게 미미하다.

약이랑 미녹시딜로 M자형만큼은 확장을 막는것만해도 ㅍㅌㅊ 효과 본거다.

나같은경우엔 메조테라피 치료도 받긴하는데, 확실히 원형탈모는 머리가 꽤 올라온게 보이는데, M자형은 답이없더라. 의사선생님도 좀 미안해 하시더라.

그럼 가장 정석적인 탈모치료 방법은?

1. 프로페시아 처먹는다.

2. 미녹시딜 바른다.

--------여기까지 저가형 치료법 (저가라고 해도 매우 확실하고 검증된 방법이다. 머리를 심든 메조테라피 치료를 받든 짭줄기세포 치료를 받든 위의 두개는 필수)

3. 샴푸도 바꾼다. (볼빅이나 히스토렙의 히스테모)

4. 머리를 심는다. (돈 많이 드는데 확실하다.)

5. 기타 병원에서 권장하는 치료가 제일 무난하다. 돈좀 들여서 치료할거면 가장 확실한 병원을 가라.

3줄요약

1. 탈모치료한다고 미용실 가지마라.

2. 려나 댕기머리는 도움이 안된다.

3. 프로페시아랑 미녹시딜 쓰고 득모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