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def struct matrixNode* matrixPointer;
typedef struct matrixNode{
matrixPointer down; //4
matrixPointer right; //4
tagfield tag; //4
union {
matrixPointer next; //4
entryNode entry; //12
} u;
}matrixNode;
만약
typedef struct{
만약
typedef struct{
int a;
char b;
}test;
char b;
}test;
라고 하면 컴파일시 지랄남
typedef struct test{
typedef struct test{
int a;
char b;
}test;
char b;
}test;
'컴퓨터 과학 & 영상처리 관련 > C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석 (0) | 2011.05.15 |
---|---|
\r\n (0) | 2011.05.14 |
데이터형의 종류와 값의 범위 (0) | 2011.05.11 |
10진수 -> 2진수 변환 (0) | 2011.05.09 |
if(a < 1u), if(3 < -2U) (0) | 2011.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