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옴 / 재밌는거

[정보] 씹김치년들이 출몰하는 장소를.arabozi [레벨:2] 삼일한후74

지난 번 '우리 누나 씹김치년.SSUL' 이 4탄 연속 일베가는 바람에 여러 일게이들의 보혐지수를 높여서 아주 기분이 좋았다.

보혐지수가 높은건 좋지만 또 밖에 나가서 얼굴 좀 반반하고 몸매 좀 괜찮은 년들 보면 언제 내가 보혐이 있었는지 망각하고 보빨하다가

라통수 맞고 일베와서 김치녀AUT! 극혐! 이지랄 해대는 일게이들 위해 요즘 김치년들이 주로 출몰하는 장소를 알려준다.

 

아래 내가 알려주는 장소는 내가 직접 가본 곳이며 놀아본 곳이며 내 경험을 토대로 쓴거다.

이 장소에 오는 년들이 백프로 씹김치라는 법은 없지만 적어도 95% 이상은 ㅆㅆ김치년인게 딱 보인다.

 

우리 일게이들도 여친 사귀거나 할때 여자들이 오빠 나 친구들이랑 0좀 다녀올께! 오빠 지금 000야! (아래 장소들)

이런다면 100% 걸레 씹김치년들이니까 애초에 접어라.

 

 

1. 해밀턴 수영장

 

니들 씨발 SNS 하면 여자들이 비키니 수영복 있고 빨간 벽동 배경의 수영장에서 셀카 찍으며

 '도심안에서의 휴가' '올해 첫 풀파티^^' 씨발 풀파티 처음가면서 올해 첫 풀파티 이지랄 하면서 올리는 사진 봤을거다.

거기가 바로 이태원에 있는 해밀턴 수영장이다.

 

우선 짤을 보고 가자.

 

 Screenshot_2014-08-20-11-28-20~2.jpg

 

이태원 특성 상 씨발 외국인, 외노자 새끼들이 존나 오고 특이 미군들이 많이 옴.

수영장이라고 하긴 그렇고 그냥 옥상에 웅덩이 파서 물 받아 놓는 곳임.

여기서 수영하는 애들은 없음 ㅋㅋ 그냥 물장구나 치고 셀카나 찍고 씨발 그러는 곳임.

 

보지들이 여길 좋아하는 이유는

 

첫째, 싸니까 - 입장하는데 몇만원 안들도 집에서 가깝고 가장 쉽게 AAA컵 빨통을 숨기며 이번에 산 뽕 비키니를 뽐낼 수 있는 곳이다

둘째, 외노자 - 말했다시피 외국인들 많다. 김치년들 씨발 가면 지네가 무슨 존나 핫플레이스에서 글로벌한 커뮤니티에 속해 노는 년인 마냥 생각한다ㅋㅋ

쎗째, 트랜스 - 짤에 보이듯이 게이들도 많고 트렌스도 많이 온다. 이런데서 놀면서 아! 난 아메리칸 오픈마인드를 가진 글로벌 여성이야!! 이지랄 한다

 

문제는 여기 오는 년들은 기본적으로 좀 ㅎㅌㅊ 애들이 많다. 와꾸도 그렇고 씨발 가보면 외국인들이 딱 누워서

지나가는 년들 하나하나 말걸다가 벌렁거리는 년 하나 잡으면 하이트 캔맥주나 사서 같이 마시다가 어두워지면 같이 나간다.

어디 가겠냐 씨발 이태원 나가서 존나 술처먹고 되도 안되는 영어 하면서 빨다가 존나 따이겠지?

 

암튼 존나 쌈마이고 애들도 쌈망고 걸레들 집합소임.

 

니 여친이 오늘 누구랑 어제 산 비키니 입고 해밀턴 수영장 갈꼬야~~

이지랄 하면 최소한 외노자 한테 물속에서 존나 부비부비 당하고 밤에 연락 끊기면 존나 따이고 있는줄 알아라 ㅋㅋ

해밀턴 수영장 물이 반은 정액이라는 썰도 있었다 씨발

 

해밀턴에서도 여름에 매주 풀파티가 열리는데 씨발 말이 풀파티지 그냥 애새끼들 벗고 노는곳임 개 막장임 ㅋㅋ

 

 

 

2. 반얀트리 풀파티

 

이곳은 그나마 양반이다. 알고있듯이 반얀트리는 회원제 리조트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경영난으로 인해서 비회원들에게도 호텔 투숙을 허용하고 있지.

그래도 경영난이 지속되어 호텔 투숙객만에게 입장이 허용됬던 수영장을 금요일, 토요이 동안

파티 업체에 수영자을 임대줘 파티를 열수 있게 하였다.

이런 리미티드 한 곳을 갈수 있게된 우리 김치년들이 가마니 보고 있지 않겠지?

 

우선 여긴 해밀턴 보다는 그래도 물은 좋다.

여기 오는 년들은 크게 두 부류로 나뉜다.

돈좀 있고 해서 친구들이랑 카바나 잡고 노는거, 카바나 평균 120~180만원 정도 한다.

 

이거 아니라면 일명 푸싱으로 들어오는 년들이다 ㅋㅋ

우리 김치년들이 미쳤다고 지네 돈으로 하루에 120마넌 내고 놀겠노?

 

파티는 남자들이 돈을 써야 하는데 여자가 없으면 남자들이 안오니까 푸쓍으로 여자들을 푸는거다 ㅋㅋ

나이트 삐끼나 좀 놀아본 게이들은 알겠지만 푸슁이 먼지 알지? 파티 업페 일명 파트 플래너 ㅋㅋ 씨발 파티 플래너는 무슨 테이블 파는 것들이 ㅋㅋ

 

암튼 파티 플래너 새끼들이 "수진아! 너 오늘 모하냐? 오빠 오늘 반얀트리에서 파티 여는데 놀러와! 술공짜로 줄께!" 이지랄 하면서 여자를 모은다

이러면 김친들은 "어맛!! 오빠! 너무 멋있다! 나 오늘 친구들 데려가도 되!? 아! 사진 찍어야하니까 디카 챙겨야겠다!! " 이지랄 하면서 또 간다.

이런년들이 이제 남자들끼리 한번 놀아보겠다고 온 호구 개 병신새끼들 니네가 있는 테이블에 투입이 되는거다 ㅋㅋ

 

정작 돈많고 이런 여자들은 지네끼리 자리 잡고 놀지 안옮겨 다님

푸슁으로 들어오는 애들은 또 사진 존나 찍어서 지 SNS에 올리겠지 "한 여름밤의 꿈.." 이지랄 하면서

 

  Screenshot_2014-08-20-11-33-36~2.jpg

 

암튼 여친이 "오빠 ! 나오늘 미현이 따라서 반얀트리 갔다올께" 이러면 이년은 적어도 주변에 파티플래너 삐끼들이 바글거린다는 거고

풀파티 가면 지도 안놀고 싶겠냐 돈많은 남자애들 씨발 있는데 ㅂㅈ 벌렁벌렁 거리겠지 또 ㅋㅋ

암튼 조심해라 ㅋㅋ

 

 

 

3. 청담동 1975

 

들어본 게이도 있을거고 뭐 가본 게이도 있을거다. 청담동에 오픈 한지 얼마 안된 라운지 형식 바다.

이태원 글램 가본 게이들은 아마 분위기 비슷하다고 생각할거다.

 

아무래도 가격대도 있고 그러다 보니 주로 오는 여자들은 20대 후반에서 30대 초중반이ㅏ.

 

감 오냐?

 

상장폐지 되기 전 씨발 강남에서 남자 하나 물어다가 시집가려는 년들이 바글바글 하다 ㅋㅋㅋㅋㅋㅋ

 

이런년들이 또 보이는게 중요하니까 칵테일 하나 시켜놓고 몇시간 앉아있거나 하진 않는다 ㅋㅋ

그래도 1바틀 씩은 시키고 존나 와꾸 재는거지 ㅋㅋㅋ 근데 중요하건 여기 오는 여자들 중 강남애들이 없다는거다..

 

씨발 내가 본 년들은 의왕시, 연신내, 목동 씨발 그 동네가 ㅎㅌㅊ 라는건 아니지만 왜 씨발 니네 동네에서 안놀고

청담동까지 와서 비싼 술 마시고 죽치고 않자있냐 이기야!!

 

 Screenshot_2014-08-20-11-42-04~2.jpg

 

암튼 여기는 요즘 김치녀들에게 가장 핫한 장소다. 미현이가 갔으니까 나도 가봐야지!! 나도 상어 사진 찍어서 올려야지!!

이지랄 하면서 사진 찍는 년들 존나 많고 암튼 씨발 여자들 셋 이상이서 앉아서 술도 시켜놓고 핸드폰만 보고 있는거 보면

저 병신같은 상장폐지될 년들 ㅋㅋ 누가 와서 말이라도 걸어줬으면 하지만 씨발 돈있고 개념잡힌 남자들이 미쳤다고 니네랑 놀겠니..

차라리 저 위에 푸싱으로 들어온 년들 존나 꼬셔서 따먹고 말지 ㅋㅋ

 

암튼 기회되면 함 가봐라 심지어 내 친구 기럭지 좀 되고 깔끔하게 입고 갔는데 왠

여자가 와서 합석자고 해서 놀았는데 씨발 32에 중소기업 경리 씨발 우리 일게이들 잘 아는 ㅎㅌㅊ 중 ㅎㅌㅊ 년들 아니겠노?

이런년들이  뻔히 월급 얼만지 아는데 이런데 와서 술쳐먹냐 이기야!!!

 

 

  4. 가로수길 커피스미스

 

여긴 진짜.. 짧게 쓰겠다. 가.로.수.길. 커.피.스.미.스. 이 글자들을 지 SNS에쳐 올리고 싶어서 오는 년들이 얼마나 많은 줄 아냐 ㅋㅋ

그 옆집도 카페, 그 옆옆지도 카페인데 왜 씨발 커피스미스만 가야 이기야 ㅋㅋ

 

왜그런지 생각해봤냐? 다 지 친구들 가니까 가는거임..

저기가 딱히 커피가 맛있는것도 아니고 특별한 서비스가 있는것도 아님. 그냥 김치년들이 스벅, 커피빈은 좀 지겨우니까

가서 사진찍고 ' 난 니네랑 다르게 한차원 높은 곳에서 커피를 마신다' 이런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가는곳임 ㅋㅋ

한차원 높긴 씨발 똑같은 커피집임 ㅋㅋ

 

근데 또 요즘은 커피스미스 매장이 많이 생기고 하니까 손님 텅텅 비어있더라. ㅋㅋ

 

씨발 버지년들 암튼 가리봉동 살면서 가로수길 커피스메스에서 커피마시면서 슈퍼카 지나가는거 보면

아!! 여기가 내가 있어야할 곳이야! 이거야! 숨을 쉴것 같아 ㅠㅠ 난 이제 상류층 강남녀다!

이런 생각하면서 지가 무슨 존나 뭐라도 된것처럼 생각한다.. 그리고 그걸 SNS에 올리고 그걸본 김치 친구들이 가만히 있겠노?

이러면서 김치년들이 유입이 되고 생기는거다.. 

 

소개팅 하는데 씨발 여자가 먼저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만나요 이지랄 하면 골빈년 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 옆에 더 좋은 카페 많다 이제 그만 제발 그만 좀 가라 이 씨발년들아 ㅋㅋ

 

 

 

쓰다보니까 내용이 조금 길어졌다.

반응 좋으면 2탄 더 많은 장소 올려보겠다.

서울에 살아서..장소가 서울에 국한된것.. 미안하다!!!!

 

3줄 요약

1. 김치년들은 지들끼리 몰려다니는 곳이 있다

2. 이런년들은 잘 골라서 호구 개 병신 안되야한다

3. 어쨌든 삼일한이 답



얘 글 좀 웃기게 쓰네 ㅋㅋ

몰랐던 정보기도 하고 해서 글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