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법/행정/경제/경영

(여성할당제 아웃)외국어 배워서 이민오지말고 김치년 갱생시켜라 [레벨:1] 닥치고피구

김대중 개 씨발롬...조윤선이건 후임 여가부장관이던 빨지마라.. 여자는 어느나라건 다 똑같다.

 

나는 현재 24살이고 현역복무 위해 국적포기하고 군대갔다가 실망하고 다시 짐쌀려고 준비중이다.

우리 아버지가 막둥이신데 우리 큰아버지가 독일에서 광부하셔서  독일 대학에서 공부 배울 수 있었음..

아버지께서 83년에 입대해서 86년에 전역하고 독일 돌아갔는데 동독 통일되는바람에 한국 들렀다가 엄마만나서 91년에 나 낳고 다시 독일로 감..

동독이랑 통일되고 경제 운지하기 시작해서 일자리 잃고 이탈리아 프랑스 등지 집시처럼 왔다거림..그래도 모은돈이 있어서 할건 다 하고 살았음..

 

오래산덕분에 아시아보다는  유럽정서에 익숙하고 이곳사람들의 정서를 매우 잘암...아시아인이기에 차별을 많이 받은거같다.

내가 유럽에서 몇년 살았는데 내가 여러나라 다니면서 겪었던거지만...

 

김치녀 김치녀 그러는데 보지는 다 똑같다..

나는 축구할라고 이탈리아 국적땄는데 인종차별 너무심해서 축구도 못할지경이고 그냥 때려쳤음.군대올라고 한국국적 회복했지만..

 일단 우리나라랑 다혈질에 냄비근성은 판박이고 김치녀와 피자녀나 그렇게 크게 다를게 없지만

여긴 페미니즘 자체가 오래되서 그나마 김치년보단 낫다..

 

이탈리아 사람들인데 대신 남자들이 얼굴잘생기고 씹마초에 이탈리아는 여자들에비해 남자 외모가 훨씬 뛰어난데다가

극우세력이 하도 많아서 칸나바로,마테라치,네스타,데로시,피를로 같은 애들 씹우익 ㅇㅇ..

칸나바로,데로시는 트위터로 나치도 빨정도임

니들 김치년보다 낫다는 이유로 이태리 이민와서 정착하면 진짜 개 좃된다. 나폴리같은곳에서는 동양인 관광객도 때리고 욕한다.

 

프랑스도 좀 살았는데  프랑스년들은 김치년들보다 더 김치년이고 남자들도 여성화되어서 존나 나라가 복지랑 공짜 존나 좋아함..

애국심?? 쥐뿔도 없음..

 

영국은 여행삼아 가봐서 잘 모르겠고.. 독일은 씨바 그냥 개쩐다..

문화유산으로는 오스트리아보다도 별볼일 없을 정돈데 국민성자체가 ㅅㅂ ㅎㄷㄷ임..

 

물론 독일에서도 인종차별 조금씩 있지만  남유럽(스페인,이태리,그리스)처럼 미개하게 안함..

난 이탈리아에서 주먹으로 맞은적도 많고 대가리에 바나나 껍질 쳐맞은적도있다..  

 

간략하게 이곳 정서를 얘기했고 이곳 정치상황보자면 니들 김치년 때문에 이민떠난다고 지랄지랄하는데  지금 유럽이민가면 좃된다

지금 남유럽이랑 북유럽에 파시즘 열풍불고 있는거 모르냐?? 지금 이민자에 대해서 존나 험악해진데다 이태리 깡패놈들은 러시아 스킨헤드보다 더 미개하다.

 지금 어떻게 되어가고있냐?? 이태리에서 흑인 이민자가 최초로 장관됬는데 야당에서 공개적으로 디스하고 국민들이 면전앞에 대놓고 깜둥이라고 비아냥거림..

 

니들 외국어배워서 이민가면 갱생할거같지?? 차라리 김치년 갱생시키는게 더 편하다.

 

현지 사람들 성격을 말해주자면

 

독일이야 원래 여자들도 정도없고 차갑고 이성적이고 냉철한 집단이여서 우리나라 40~50대 남자들보다 더 감성도없고 더 냉철한 집단임..

페미니즘이 부작용없이 성공한나라는 전 세계에서 독일이 유일하고 독일애들은 남자가 하는것도 다 함... 미국은 지금 폐미때문에 개 운지 직전이고

이탈리아는 일베같은 사이트가 존나많고 남자들이 다 씹우익이라 여자들 투표권 없애야지 외노자들 사라진다고 할 정도로 무솔리니 빰..

무솔리니 손녀딸도 정치하고있고 진짜 그리스,이태리가봐라 나치광풍임..

우리나라는 좌파 언론이 많아서 유럽의 현실에대해서 제대로 된 사실을 안알리고 있음..

 

영국은 지금 남자는 우익 여자는 좌익을 완벽하게 나눠졌고

프랑스는 뭐 세대따라 늙은이는 우익 젊은이는 좌익이고

독일은 보수정당이 더 많고 남녀 할것없이 한 60%가 우익이고 10%는 나치열혈지지자라 다 합쳐서 국민의 70%가 우익성향..이민자들이 좌익

이태리는 남자들은 우익 그중에 20~30대는 나치주의 불어서 인종차별 개심해지고 여자들 투표권 박탈하자는 여론|+이민자 출신 장관 쫒아보내자는 대세여론

그리스는 데모,시위 존나 일어나고 좌파 때려잡고 이민자들 다 내보내자고 폭동일어날판이다.

북유럽은 뭐 미적지근한데 이민자 문제는 좀 그럼..

미국은 잘 모르겠지만 이민자+흑인+여자들이 오바마 빨아주고있고 미국은 안살아봐서 상황은 모르겠다.

 

글을 아무도 안읽길래 다시쓴다.

글쓰다가 아무도 노관심 보지들만 댓글달고 민주화줘서 가입한지 3일됬는데 렙 운지했다.

 

여자들이 주장하길 여성할당제를 늘리면 여성의 사회참가로 소득이 늘어난다고 하는데 과연 그럴까?

 

 

여성할당제는 현대판 공산주의.. 아니 공산주의보다도 더 좃같은 정책이다.

공산주의는 남자든 여자든 부자든 거지든 똑같이 배분을 해줌..

 

하지만 여성할당제는 똑같이 나누자가 아니라 더 못하는 년한테 돈 더 쓰자는 공산주의 업그레이드판이다.

 

여성할당제 늘어나면 진짜 헬게이트 열린다. 유럽도 좃같으니까 유럽 올 생각말고 김치년 페미니즘이나 막아라 이기야!

 

우리나라말고 유럽에서의 페미니즘 페해를 말해줄게

 

노르웨이 군복무 어쩌고 그러면서 질질빠는데 노르웨이 국방력은 군대 도입하고 오히려 전력이 더 약화됬고

시카고 대학의 버틀란트 교수의 노르웨이의 여성 경제 참가에 대해서 조사한 글이다.

 

기업 이사회 여성 할당제는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

기업에서 일하고 있는 여성들과 관련해 가장 복잡한 문제는 어떻게 하면 고위직 여성들을 더 많이 배출할 수 있는가의 문제입니다. 특히 기업의 이사회와 같은 고위직에 여성이 절대적으로 적기 때문입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안으로 유럽에서는 기업 이사회에 여성 할당제를 도입하는 방안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논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위직에서 여성의 비율이 향상되면 이는 기업의 하부 조직에도 영향을 미쳐서 기업 전반에서 여성들의 보수와 대표성 문제도 개선되리라는 것입니다. 노르웨이는 2003년에 공개 기업의 경우 기업 이사회에 여성이 40%를 차지해야 한다는 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스페인이나 아이슬란드, 이탈리아, 핀란드, 그리고 프랑스가 노르웨이의 뒤를 이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미국에서도 비슷한 할당제를 도입해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미국 기업들은 정부가 자신들에게 누구를 고용해야 하는지 말해주는 것에 대해서 그리 달가워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난 4월에 블룸버그, 듀퐁, 그리고 딜로이트와 같은 24개 기업이 이사회에서 여성의 비율을 자발적으로 30%까지 끌어올리겠다는 목표 아래 30% 클럽을 시작했습니다.

여성 할당제가 기업에서 여성들이 유리 천장을 깨는 데 효과적일까요? 시카고 대학의 경제학자 마리앤 버틀란드(Marianne Bertrand) 교수와 공저자들은 논문을 통해 단기적으로는 이사회에 일정 비율 이상 여성을 임명하는 할당제가 당연해 보이는 목표, 즉 이사회의 여성 비율을 제외하고는 여성의 지위를 신장하는 데 큰 효과가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노르웨이의 경우 여성 할당제는 여성 CEO 수를 늘리거나 남녀 임금 격차를 줄이는 것, 젊은 여성들이 기업에서 경력을 시작하도록 유도하는 것, 혹은 가족 친화적인 직장 문화를 유도하는 것과 같은 분야에서 효과가 없었습니다. 기업 이사회에서 여성의 수를 늘리는 것은 다양한 장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몇몇 연구들은 이사회 구성이 다양할수록 의사결정이 향상되고 기업의 이익도 증가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버틀란드 교수의 연구는 몇몇 여성을 기업 이사회에 앉힌다고 해서 이것이 다른 여성들이 유리 천장을 깨고 고위직으로 진출하는 장애물을 없애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버틀란드 교수와 공저자들의 연구는 기업 이사회 여성 할당제를 비판하는 사람들의 주장, 즉 이사회에 임명되는 여성들이 자질이 부족하거나 자리를 채우기 위해서 임명된 사람들이라는 주장에는 분명히 반박하고 있습니다. 노르웨이 기업들은 여성 할당제를 무척 꺼렸는데 당시 할당제를 시행하도록 명령받은 563개 공개 기업 중 384개 기업이 이 법안을 피하려고 비공개 기업(private company)으로 돌아섰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노르웨이에서 2000년에 5%에 불과했던 기업 이사회에서 여성의 비율은 2007년에 40%에 달했고 이사회에 내정된 여성들의 자질(quality) 역시 향상되었습니다. 저자들은 “기존에 제대로 활용되지 않고 있던 우수한 여성 기업인들이 정부 정책을 통해서 기업 이사회에서 활동할 수 있게 되었죠. 이사회에서의 남녀 임금 격차 역시 줄어들었고 최고위급 임원이 되는 여성도 증가했습니다.”

저자들은 이사회에 여성이 증가할 수록 여성들에게 더 호의적인 보육 정책과 같은 것들이 시행되리라 기대했지만 실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전혀 효과가 없고 기업의 투자심리를 위축시키고 생산능력을 감퇴시키는 법안임이 알 수 있다.

애초부터 386세대는 삼청교육대에 다 잡아쳐넣어야한다. 여자는 집안일을 해야하는게 맞는거다.

 

왜 좃같은 법이냐?

 

1.공산주의 업그레이드 판이다.

산업화시대에는 능력있는놈에게 공부시키고 더 밀어줬고

공산주의는 최소 능력없는놈 있는놈 똑같이 지원해주자인데 여성할당제는 능력없는 년 더 지원해주자 이거임..

한마디로 배움의 기회에서 그나마 공산주의가 더 페미나치주의보다 더 공평하다는걸 알 수 있다.

배움의 기회마져 차별하는 공산주의보다 더 좃같은 정책

기술력 뛰어나고 노력하는 놈한테 혜택이 더 가야하는건 당연한건데 최소 공산주의는 능력있는놈 없는놈 안가리고 차별은 안했지만 이건 완전 역차별임

 

2.과학기술 감퇴를 불러온다.

10%의 여성 할당율을 20%로 올리면 그 20%의 남성 박사학위 소지자가 사라지고 그 속에 빌게이츠나 스티브잡스같은 인재가 있을 수도 있음.. 

 

 

3.기업의 투자심리 위축

여성 할당율이 부담스러워서 고용률을 더 낮추면 젊은이들이 일자리를 더 잃게되고 기업이 투자를 하지않고 이게 무한 반복되면 경제 좃망

 

 

4.기업의 생산능력 저하

여성임원들로 채워지면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남자들과 더 능력있는 남자들이 사라지면 기업의 이윤이 더 더욱 줄어들게된다.

 

5.무분별한 복지요구

김치년들 뿐만아니라 여자들 자체가 사랑을 주는 동물이아니고 사랑을 받는 동물이고

도움을 주는 동물이아니라 도움을 받는 동물이고... 스스로 하기보다는 종속적인 동물이라

 하나 둘 요구 들어주면 기고만장해진다. 그래서 조상님들이 삼일한 하셨제..

좃된다.. 여자들 취업해서 회사에 여풍불면 진짜 복지 요구하면서 깽판 존나 부림..   

 

6.여성의 직업에 대한 인식 약은 꾀로 입사 기업의 손해,

 

여성의 여성들은 대게 직업을 시집 잘가기위한 스펙의 용도로 쓴다.할당제로 박사가되었는데 시집을 잘갔다.

시집을 잘가고나면 일을 때려치운다. 그럼 그 여성을 교육시키기 위해 들었던 막대한 돈은??? 누가 메꿀것인가?

 

7.여성들의 비생산적인 업무처리 능력

일을 제대로 하지않고 잡담만하고 생산성이 아주 떨어짐

 

8.여성의 사회 참가에 발생되는 무분별한 사고

성희롱,성추행,성폭행,따돌림,패거리문화 소란스러워지는 문화,상명하복의 개념의 상실... 

 

 

9.남성에 대한 역차별

똑같은 세금내고 똑같은 학비내고 대학다녔는데 할당제로 들어오면 이때까지 쓴돈은 ㅆㅂ

남성에게 직업이란 인생 그 자체지만 여성에게는 부차적인 것인데 노력해서 들어가겠다는것을 남자라는 이유로 막겠다니??

 

 

10.성을 악용하여 노력하지않고  감투쓰는 사례가 점점 늘어나면 뉴질랜드나 영국,미국처럼 좃같이 바뀜..

여자들은 대부분 공산주의 사상을 가진자들이라 노력하고 경쟁해서 이기는것보다 안정적이고 노력없이 대접받기를 원하는 마인드가있음..

존나 쉽고 편한 집안일하면서 불평불만하면서 차별받는다고 지랄하는것도 비슷한 맥락

 

 

 

 

 

할당제 늘어나면 좃된다.. 진짜 페미화되서 이민온다고해도 유럽의 씹 극우익화로 페미대한민국에서 사는게 더 나을정도...

진짜 차별 좃같이 받은 이민자로써 절규하면서 외국어배워서 이민오는거 뜯어말리고 싶다.

 대한민국사람이 유럽가면 짱꼴라 취급당한다. 진짜 대놓고 디스는 기본이고 이태리 남부 나폴리같은곳은 타인종이라면 지나가는 관광객도 떄린다.

진짜 씨발 이민오는거 내가 니 좃물을 흡입해서라도 뜯어말리고싶다. 대한민국 김치년 안생기게 갱생하는것이 훨낫다.

 

지금 일베는 김치년들 분탕질에 김치년도 덜까고 정보글도 줄고 여성부도 잊고 성재기도 잊고있다.
늘 여성부를 상기시키고 성재기도 상기시키고 김치년 까는 수위 존나 높여야한다.
 
진짜 이민온다고 외국어 배울시간에 일베에서 김치년 더 까라 제발 부탁이다 내가 다리가랭이 잡고 뜯어말리고싶다.
내가 차별하면 진짜 치가 떨려서 그런다.
 
외국어배운다고 해서 바로 말이트이는것도아니고 미국이야 현지인 많지만.. 유럽에는 현지인도 좃도없고 차별도 매우심하고
진짜 농담안하고 무슬림>집시>동양인>흑인 순이다.
외국어 완벽해도 먹고살기도 좃같고 이민가면 차별대우 장난아니다. 진짜 좃같아도 참고 김치년 갱생해라 무조건...
 
4줄요약
1.페미니즘을 없애면 남자들 실업률 낮아지고 취업률 높아진다.
2.페미니즘을 없애면 할당제도 폐지되고 마크주커버그나 김종훈 같은 숨은 인재가 더 발굴되고 창업가들이 늘어난다.
3.페미니즘을 없애면 김치년들이 경제적으로 종속되서 고분고분해진다. 
4.유럽은 지금 씹우익 열풍불고있음..내가 아시아 정서는 잘 모르겠다. 외국어 배워서 이민가지말고 그 시간에 조금이라도 김치년 갱생시켜라